📌Competition tip 1. mAP를 제대로 이해해서 활용해보자!! → 일반적으로 시각화를 위해서는 bbox threshold를 높게 준다→ 시각화를 할 bbox는 class score가 0.5이상인 애들만 그려라→ 깔끔하게 그려짐 → thres를 낮게 하면 거의 모든 박스를 다 그림→ map가 높음→ 좋은건가..→ 대회 성능을 높이는 데는 좋지만 실제 서비스에는 thres가 낮은게 좋을수도 있지 않나.. ⇒ map의 중요한 성질→ recall, precision을 그래프에 찍었을 때 그 아랫면적을 AP로 계산→ 이 말은 곧 RECALL이 무조건 1에 가까울수록 추가적인 성능 향상이 존재한다.→ 박스를 100개 예측하든 1000개 하든 만 개 하든 박스의 개수에 따라서는 AP의 성능이 증가 되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