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군

TAOTRONICS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후기

지혜의 시작 2021. 4. 26. 15:31
728x90

소개 영상 : https://youtu.be/XPxDdIbJZ2o

이 헤드폰을 사용한지 거의 1년이 다 되었다..
장점부터 말하겠다.

1. 한 번 충전하면 거의 7일은 쓴다.! (하루에 약 5시간씩 사용한경우)

2. 다른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. 99000원에 구매했지만 노이즈캔슬링기능이 나쁘지 않다.
타회사들의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많이 비싸다..ㅜ(대표적으로 소니..애플..)

3. 음질도 좋다.! 기본적으로 헤드폰이기때문에 음질은 좋다..ㅎㅎ

4. 줄 이어폰만 사용했을때는 귀가 가끔 아프거나 장시간 착용시 귀에 무리가 있었다. 그러나 이 친구는 장시간 착용에도 귀에 무리가 없고 좋다..!

5. 공부할때 도움이 된다..!

이제 단점을 말하겠어요!!

1. 사람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!(저는 사람들 시선을 신경쓰지 않아서 실외에서도 남들 눈치보지 않고 사용했습니당ㅎㅎ) 그래서 주목받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실내에서만..ㅋㅋ

2. 딱히..없네요..ㅎㅎ

결론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고민하고 있는데 돈이 없다면 답은 !!!@'TAOTRONICS'@!!!

728x90